생1 무료특강 진행후기+근수축 문풀이벤트!
안녕하세요, 생1 강사 권희승T입니다.
엊그제 제가 오르비학원에서 처음으로 무료 특강을 진행했는데요, 정말 감사하게도 처음 특강 진행하는데도 불구하고 제 특강을 신청해주신 분이 100분이 넘었습니다.
저는 신청자 수와 상관 없이 각 잡고 특강을 준비했고, 그래도 그만큼 더 많은 분들께 제가 준비한 것들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저한테 굉장히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실모 2회분의 준비, 100페이지 이상의 핵심 개념 교재 등.. 모두 이번 특강만을 위해 제작한 컨텐츠들이 빛을 발하고, 이후 시험에도 도움될 수 있는 교재가 완성되어 너무 뿌듯했습니다.
제가 파란색을 너무 좋아해서, 표지도 파란 계열로 뽑았습니다 ㅎㅎ
이번 특강의 수강 대상 스펙트럼이 꽤 넓었다보니 어떻게 모든 등급대를 만족시킬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고, 좋은 후기들로 제가 생각한 만큼 만족시킨 것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
끝나자마자 많은 후기를 받을 수 있었고,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당연한 거지만, 저는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겁니다. 제 성격이 뭔가 꽂히는 거 하나 발견하면, 그거에 끝장을 보는 타입인데, 오르비학원에서 강의하면서 강의가 저와 정말 잘 맞는다는 걸 강하게 느꼈거든요 ㅎㅎ
강의도 끝장을 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제 수업을 듣는 모든 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멈추지 않고, 매주ㅡ 제 자작 문항을 오르비에서 풀어주시는 분들의 기대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이 드디어 3월 학평인데, 당연히 분석 관련 글 올릴 예정이니 팔로우랑 좋아요 가볍게 눌러주시면 소식 빠르게 접하실 수 있을 거예요!
모두 내일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고, 저는 다음 게시글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원래 이 게시글에 문풀 이벤트도 같이 쓰려 했는데, 내용이 너무 길어질 거 같아서 문풀 이벤트 게시글은 1시간 내로 새로 작성해서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연대 인문 vs 시립 세무 글 보고 왔는데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전자를 선택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