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08월 사관학교 수학 영역(B형) 예비교사 해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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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08월 사관학교 수학 영역(B형) 예비교사 해설.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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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군 전남의 나군 원광의다군 고신의 입니다 전남은 976.8 전찬까지바라보고...
크... 진짜 잘만드시네요 ㅋㅋ 저같은 초보하고는 격이 다르군요 ㅠ 국가대표와 우리동네예체능 정도의 차이?? ㅋㅋ
과찬이세요+_+!
잘 하시는 분들이 귀찮아서 안 하고 계실 뿐이지
얼마든지 더 좋은 해설이 많이 나올 수 있죠!!
해설만 슬쩍 봤는데 이번 사관학교 문제퀄이 나름 괜찮았나보군요.
정말 잘 만드시네요.
베르테르 해설집때부터 실력자이신건 알고있었다만
감사합니다!!
그런데 어찌 저를 아시나요 ㄷㄷㄷ;
ㅍㅁㅎ서 활동하시는거 봤습니다
만드신김에 국어랑 영어도...ㅋㅋ
퀄리티 ㄷㄷㄷ.. 잘쓸게요!ㅎㅎ
8번 부등식 문제에서 왜 x=0이 왜 해가 되는건가요??
x+1/x 이기 때문에 x=0에서 정의가 되지않는게 아닌가요?
물어보고 있는 부등식은
(x + 1)/f(x) - x > 0 로
(x + 1)/x로 끄집어낸 {x/f(x)}{(x + 1)/x - f(x)} > 0 가 아니기 때문에
x = 0 이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실제 풀이에서 f(x) 에서 각 구간마다 정의된 함수를 그대로 넣어서
x = 0 이라는 해도 찾아내었고,
말씀하신 바와 같이 착각을 유발하는 상황은
추가 설명에 기하학적으로 보여드렸구요.
이거 문제지는 어디서 구할 수 잇나요??
여기저기 사이트에 많이 올라왔을 거에요.
오르비접수하러오신 괴비교사님;
20번 정의대로 풀면 좀더 깔끔한 해설이 될듯합니다.
두 평면 사이의 각은 두 평면의 교선에 수직인 두 직선이 이루는 각이니깐요!
정의대로 풀긴 했는데,
그 전에 원래 입체를 훨씬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전개도를 살짝 바꿔서 접었을 뿐이에요+_+!
정말 해석필요했는데 정말감사합니다! 완전 진짜교사같으세요 짱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