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한석원vs정승제vs송진규 그리고 과탐
이번에 수능을 나형으로 치룬 학생인데요..
대학다니면서 할생각이에요.. 근데 가형을 바꿔서 볼 생각이에요..(신입생환영회 엠티 같은거 일절 안갈생각이에요)
근데 인강을 들어야할것같은데요..(지금은 개념원리 풀고는있어요..)
누굴 들어야할지는 잘 모르겠어요.. 인강 많이 듣는거 별로 좋아하는 편은아닌데 가형을 보니까 좀 걱정도되고해서요.
정승제 선생님이랑 한석원 선생님 송진규 선생님 이 고민하다 남으신분들인데 한석원 선생님의 게시판 질문해보니까 저 이과가 처음이니까 생각의질서 부터 알파테크닉 해서 처음부터 다 들으라는데... 좀 너무 많은것같구..
정승제 선생님은 수능에 필요한 고등수학이랑 개때잡 듣고 뭐 무슨 냄새?? 그강의 들으라 하더라구요.
정승제 쌤이 좀 커리 큘럼이 짧기도 한거같고;; 목표는 가형 2등급이거든요.. 나형볼때 수리는 3등급나왔구요..
솔직히 좀 힘든 길인지도 알지만은.. 수학을 좋아해서 가형으로 한번 더 보는거거든요..
좀 답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과탐은 물리1 생물 1 할껀데요 배기범 선생님이랑 백호 선생님 어떤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충 수1수2공통반 카이스브로커브프로 시작할때부터 다닐 것 같은데요....
전 고3 3월 수리가형 5등급에서 수능때 실수로2등급 나왔는데 생질 하나도 안듣고
알텍부터 했는데 할만하더군요... 처음 인강 들어본게 송진규샘인데 너무 쉽게 가르치십니다ㅠ
정승제쌤은 야매의 최고봉인데 수포자 단기간에 성적 올리긴 좋은데 가형 2등급...글쎄요ㅠ
힘드시더라도 한석원샘 알텍,크포 들으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젤 유명하다면 그 이유가 있겠죠? 괜히 다른 강사 들을려다가 후회합니다.